다양한 리뷰~!

칼 보관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aramyya 2023. 1. 31. 20:08
728x90

집에 과도랑 식칼에 그리고 결혼하고 시댁에서 선물받은 다양한 종류의 나이프들을 기존에는 식탁밑에 칼 꽂는장소에 보관했어요

그런데 아이가 점점 커가면서 호기심도 많아지고 싱크대 밑은 문을 열고 놀이하는 모습을 보이더군요



처음에는 내가 조심하면 괜찮겠지 했는데 제가 화장실  간사이에 싱크대에서 식칼을 꺼내서 들고있는 딸랑구의 모습에 얼마나 놀랐던지...지금 생각해도 심장이 떨어질것만 같네요

그때 너무 놀라서 바로 칼보관함을 구입하게 됐는데요
나무칼보관함은 디자인도 이쁘고 마음에는 드는데 저희집 칼을 다보관하기에는 너무 작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고 알아보다가 스토어에서 스탠으로 된 칼보관함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박스를 뜯으니까 이런상태로 되어있더라고요
스탠으로 되어있는데 살짝 조립해야되거든요
근데 여자인 제가혼자 할수있을 만큼 끼워맞추만 잘한다면 쉽게 조립이 가능해쇼

짠!이게 바로완성된모습인데요
저상태에 도마도보관할수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집 딸랑구도 좋은지 옆에 앉아서 구경하는 모습을 보이더라고요

좀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아직 까지는 만족하고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