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보조배터리 내돈내산 구매했어요~

aramyya 2023. 3. 1. 01:46
728x90

딸랑구랑 놀러 다니면서 사진을 많이 찍다 보니까 핸드폰 배터리가 많이 부족한 거예요

기존에 집에 있던 보조배터리의 경우 너무 크고 무거워서 안 그래도 짐도 많은데, 갖고 다니기 너무 불편한 거 있죠ㅜㅜ

가방도 무겁고 말이에요

 

그래서 큰맘 먹고 쿠 x에서 보조배터리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 손바닥만 한 상자에 보조배터리가 포장되어 왔는데요.

우선 포장 자체도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상자를 열어보니까 구성을 가볍게 보조배터리 한 개와 충전기선 한 개가 있었어요.

크기는 손가락 두 개 정도 합친 크기인데요, 때문에 무게도 정말 가벼워서 가방에 넣어두고 갖고 다녀도 어깨도 덜 아플 것 같았어요.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보조배터리로 핸드폰을 충전함과 동시에 보조배터리 충전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아직 그 기능은 사용해 보지 않았는데, 나중에 써보고 다시 알려드릴게요~

 

사진을 찍기 위해서 우선 남편본에 보조배터리를 꽂아봤어요~

이렇게 보니까 더 작죠?

확실히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보조배터리를 꽂은 채 핸드폰을 사용해도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는데요.

 

제 폰이 배터리가 33% 남을 때 충전해 보니까 1시가 30분 정도 걸려서 완충이 되었어요.

배터리 자체가 작다 보니까 한번 충전하고 나면 다시 보조배터리를 충전해야만 하는데요.

그래도 어디가 나갈 때 급하게 한번 정도 충전해서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음에 놀러 가서 한번 사용해 보고 후기를 좀 더 적어보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