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아이케어 눈마사지기 구매했어요~

aramyya 2023. 3. 13. 22:01
728x90


남편이 어느 날 안마매트에 누워 마사지를 하다가 눈마사지기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저렴한 가격의 눈마사지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눈마사지가 정만 다양한 제품이 있던데 저는 블루투스로 음악 듣는 것도 가능하게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접혀 있는 기계가 반겨주는데요

평소에는 사용하고 나서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보니 자리도 덜 차지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흰색의 외관이 깔끔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착용한 모습인데요 저희 남편이 한번 착용해 봤어요

마사지기 자체가 상당히 조이는 편이라서 최대한 뒤의 끈을 늘려주었어요

충전은 5핀 충전기 선이었는데, 집에 c핀 충전기만 있기 때문에 충전기를 하나 더 챙겨둬야 했어요

블루투스 연결해서 음악 들으면서 마사지를 해봤는데 마사지기 기계음 자체가 살짝 있는 편이라서 음악소리로 가려지지는 않더라고요

전원버튼을 꾹 누르면 15분 정도 마사지가. 진행되는데 온열 기는도 되고 확실히 마사지를 하고 나니 눈이 시원한 느낌이 나서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어요

요즘 덕분에 매일 눈마사지하면서 힐링하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