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닥터덴티 퍼펙트칫솔 내돈내산 솔직후기

aramyya 2023. 3. 24. 22:48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 sns나 여러 곳에서 이 칫솔 광고가 많이 보이는 거예요

보면 항상 아이들이 양치질하기 좋아한다고 후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마침 저희 딸랑구도 양치질하는데 흥미도 붙여볼 겸 실제로 정말 좋은지 궁금해서 구매해 보게 되었어요


칫솔을 사면서 거품 치약도 함께 구매해 봤는데요
이렇게 두 개 세일할 때 함께 샀는데 실제 아이가 사용한 솔직햐 후기도 적어볼게요

저희 딸랑구가 사용한 후기고 저의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라 건 명심하시고 읽어주시길 바라요


우선 단 한마디로 소감을 이야기하자면 저는 솔직히 후회 중이에요

괜히 샀다고 생각이 된다고 할까요?
한마디로 과장광고에 속은 기분이었어요



투명한 케이스에 담겨서 오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나 어디 이동할 때 사용하긴 좋을 것 같긴 한데요

재질은 젖병젖꼭지? 쪽쪽이 꼭지와 같은 재질로 엄청 말랑말랑해서 아이 잇몸에 상처는 안 입힐 것 같아요

상당히 부드럽긴 하거든요~

그런데 칫솔로 아이 양치질해 보는데 치아에 껴있는 음식물들이 생각보다 잘 제거가 안된다고 할까요

양치질 효과가  없었어요
(저도 사용해 봤는데 양치질 효과 없고 개운하지 않더라고요 저도 일반칫솔이 더 낫더라고요)

그리고 이게 상당히 크다고 할까요?
저희 아이 입엔 너무 커서 입안 한가득 칫솔이 차다 보니까 좌우로 움직이는 것은 불가능했어요ㅠㅠ

입이 작은 아이에겐 꽝이랍니다

또 저희 집 딸랑구는 처음에 잠깐 관심 보이긴 했는데 안 좋아해서 결국 일반칫솔로 양치하고 있어요

치약은 거품형이라서 펌핑해서 사용하다 보니 아이가 쓰기도 편하고 향은 딸기향으로 애들이 진짜 좋아할 것 같았어요

무불소라서 아직 뱉기를 잘못하는 저희 딸랑구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했는데요

단, 치약의 단향이 상당히 강하다 보니 양치질하는데 이가 상하는 기분이랄까요?
사탕 먹는 기분이에요

저희 가족에게만 잘 안 맞는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는 너무 광고나 후기 믿고 사면 안 되겠어요

이만 글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