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안마매트 내돈내산 후기에요~

aramyya 2023. 2. 1. 13:55
728x90

평소에 허리랑 어깨, 목이 많이 안 좋아서 이번에 안마매트를 구매하게 됐어요.
제가 그전에도 꾸준히 한의원을 다니면서 침치료를 받기는 했는데 이게 일시적이고 지속적인 효과는 없다고 할까요
그리고 약침이다 뭐다 받다 보니 돈이 너무 많이 소모되더군요

그래서 그다음에는 마사지샵도 다녀봤는데 이것도 받는 당시에는 너무 시원하고 좋지만 꾸준히 해야 되는 금전적인 문제 때문에 지속해서 받기는 힘들더군요

그래서 고민 끝에 안마매트를 구매하게 됐어요.
남편은 그냥 안마의자를 사자고 했지만, 안마의자의 경우 자리도 많이 차지하게 되고 비용적으로 많이 비싸서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안마매트를 구매하게 됐는데요.
이게 제가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한 거 기 때문에 써본 후 솔직한 제 느낌을 적는 거예요
때문에 장점도 적겠지만 단점도 솔직히 많이 적을 것 같네요 그런데 이건 제 개인적인 느낌이라는 거 꼭 알아주시길 바라요.

상자는 안 찍었는데 포장을 이렇게 돼서 왔어요.
상당히 부피가 작아 보이죠?

보시면 이렇게 지퍼가 되어 있어서 접어서 매트를 보관할 수 있어요.
때문에 이용하지 않을 시에는 접어서 서랍틈사이에 넣어서 보관을 할 수도 있고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솔직히 안마매트를 사려고 하니까 진짜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어느 제품을 사야 될지 정말 모르겠어서 고민하다가 배마사 지도 가능한 제품이 있다고 해서 추가로 배마사지 가능 기계를 더해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어요.

목마사지를 하는 부분은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운 뒤 자신의 목의 위치에 맞게 조정해서 사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리모컨도 이렇게 옆에 따로 보관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이 부분은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그러면 이제부터 사용후기를 이야기하려고 하는데요.
이건 진짜 솔직한 개인 느낌일 뿐이고.. 전 이 회사나 제품에 안 좋은 감정은 없어요~!!

먼저 말하자면 저는 평소에 마사지나 안마를 많이 받고 즐기는 편이기 때문인제 솔직히 불만족스러웠어요.
이게 스트레칭 용도로 사용하거나 평소 가벼운 마사지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시원하게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남편도 평소에 가벼운 마사지만 받기 때문에 만족해서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거든요

그런데 저와 같이 강한 마사지를 받는 분이라면 많이 약하게 느껴질 거예요
또 저는 허리가 안 좋은데.. 이상하게 허리 부분은 시원하지는 않으면서 너무 강하게 자극이 되는 느낌이라 허리 부분 마사지를 이용하지 못하겠더라고요

또 제가 주로 어깨나 등을 마사지받고 싶은데, 정작 원하는 부위는 제대로 마사지를 못하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조금 불만족스럽다더라고요
허리나 목위주로 대부분 마사지가 이루어지는 것 같고 때문에 저와 달리 저희 남편은 그 두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니 오히려 좋다는 이야기를 했어요

때문에 안마매트 고민 중이시라면 자신이 평소에 마사지를 어느 정도 세기에 받는지, 어느 부위에 주로 안마를 했으면 좋은지 고민해 보시고 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확실히 목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니 목이 시원한 느낌을 저도 받기는 했어요 단 제가 원하는 부위를 제가 원하는 만큼의 강도로 안 하기 때문에 저는 만족하지 못한 거구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 남편은 만족하고 있으니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저희 남편이 좋아하니 잘 산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