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티팟세트 구매했어요~!

aramyya 2023. 3. 13. 23:14
728x90


요즘 홍차를 마시는 취미가 생겼어요
홍차를 마시다 보니까 왠지 모르게 욕심이 생기는 거 있죠

전부터 티팟을 갖고 싶었는데 고민하다가 이번에 티팟 세트를 저를 위한 선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내열유리로 된 티팟세트를 살까 고민했다가 도자기 티팟세트가 갖고 싶어서 도자기형태의 티팟으로 엄청 고민했어요

다양한 디자인과 제품들이 많았는데 저는 디자인이 화려한 제품보다는 티팟의 경우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더 이뻐 보이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하얀색의 티팟세트로 결정했어요


상자를 열면 먼저 작은 티팟의 뚜껑이 반겨주고요 그 아래에 기대하던 하얀색 티팟이 있었어요

센스 있게 뽁뽁이로 포장을 꼼꼼히 해주셔서 상처 난 곳이 하나도 없었어요


제가 구매한 티팟의 경우 차망이 따로 있지는 않고 이렇게 구멍이 있어서 찻잎들이 컵에 들어가지 않게 해 주더라고요

저는 근데 찻잎을 계속 우릴 경우 떫은맛일 날 경우를 생각해서 따로 차망을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찻잔과 받침도 하얀색이 너무 이쁜 거 있죠
찻잔의 경우 넓은 잔인데 보기에는 작아 보이는데 물을 담아 봤더니 은근히 크더라고요

물 150ml 정도 넣으니 가득 차는 모습을 보였어요

티팟이 찻잔 위에 쏙 들어가서 평소에는 이렇게 보관하면 자리차지도 덜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하얀색의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금색도장 덕분에 왠지 고급스러워 보여서 더욱 마음에 드네요~

티팟 구매 기념으로 얼그레이 밀크티를 한잔 타먹어 봤어요~

티팟에 먹으니 홍차향도 더 향긋하게 느껴지고 마음에 여유가 생기는 것 같아서 좋은 거 있죠?

다음에는 허브차도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다음에 또 포스팅할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