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맛집

천변 빵이 맛있는 카페 클레망 후기에요~!

aramyya 2023. 2. 4. 15:16
728x90

토요일 기존 계획은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가려고 했는데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일정을 변경해서 근처 카페에 놀러갔어요

천변 근처에 위치한 클레망카페를 방문했는데요
천변을 지나갈때 마다 궁금했던 곳이라서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갔어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라고 해서 클레망의 명인분을 소개하는 글이 입구에서 부터 적혀있는데요
확실히 들어가는 입구부터 맛있는 빵들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빵들 사진을 우선 보여드렸는데요
다맛있겠죠?
저희집은 취향들이 다 가지각색이라서 딸랑구는 머랭쿠키, 남편은 피자빵,저는 퀴니아망을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머랭쿠키의 경우 생각보다 덜달아서 아이를 먹이는데도 괜찮더라고요

보통 머랭쿠키 엄청 달아서 아메리카노가 절로 생각나는데 여기는 너무 심하게 달지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오히려 머랭보다 퀴니아맘이 좀더 단편이었는데요
빵한겹씩 뜯어먹는데 바싹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빵좋아하는 친구랑 함께 와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