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맛집

부산 고기 맛집- 고반식당

aramyya 2023. 4. 5. 16:32
728x90

부산 해운대 근처에서 놀다가, 무엇을 먹으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맛집으로 많이 추천해 줘서 고반식당 해운대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식당을 들어가기 전 입구에 이렇게 현재 대기 인원이 나오는 패널이 보이는데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는 한 팀만 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는데,

확실히 맛집으로 유명해서 인기가 많아서인지 대기가 10명 이상 적혀 있더라고요.

정말 저희는 타이밍을 잘 맞춰서 간 것 같아서 다행이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의자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는데요.

단, 의자는 5개 정도 밖에 없어서, 늦게 오신 분들은 밖에 서서 기다리시거나, 차에 앉아서 기다리는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저희는 삼겹살에, 공기밥추가, 비빔냉면, 고기 듬뿍 김치찌개 이렇게 시켜 먹었는데,

고반식당의 후식메뉴 중 촌된장술밥이 유명한지 많은 분들이 시켜드시더라고요.

다른 분들이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에 잠깐 먹고 싶어지는 거 있죠?

 

 

기본 반찬으로, 계란찜, 겉절이, 그리고 고기와 같이 싸 먹을 수 있는 명이나물,

함께 구워 먹는 고사리와 백김치가 나왔어요~

고반 식당에서 독특한 게 고기에 찍어 먹거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가 정말 많은 거 있죠?

너무 많다 보니까 무엇에 먹어야 될지 고민이 되는데, 친절하게도 테이블에 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랑 소스를 어떻게 찍어먹으면 좋을지 적어두셔서 따라서 한번 먹어봤어요

확실히 추천해 주시는 방법이라서 그런지 더욱 고기가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고기 듬뿍 김치찌개라고 하더니, 진짜로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김치도 적당히 익어서 맛있었는데, 저희 남편은 김치찌개에 정말 반했는지, 한 그릇을 뚝딱 해치우는 모습을 보였어요.

 

 

고기도 도톰하니 너무 맛있었는데요.

제가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바로 고기를 직접 굽지 않고, 다 구워주신다는 부분이었어요.

아이를 데리고 식당을 갈 경우 직접 구워야 되면 솔직히 얼마 먹지도 못하고, 정신없이 고기 굽고, 먹이기 바쁜데,

이곳에선 제가 할 일이 없다 보니까 저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저녁시간이었어요~

 

너무 맛있었고, 또 부산에 간다면 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