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통영키즈펜션 -해오름키즈펜션

aramyya 2023. 4. 5. 17:47
728x90

아이와 여행을 갈 때 숙소를 정하는 부분이 저는 항상 어렵더라고요

우리 딸랑구가 좋아하는 숙소를 하고 싶은데... 키즈펜션 가면 좋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고...

이런 여러가지 고민을 하다가 발견하게 된 해오름 키즈펜션인데, 가격도 괜찮고 외부 놀이터도 마음에 들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희 방 가기 전 계단에 적힌 문구인데 왜 이렇게 공감이 가던지...ㅎㅎ

바로 사진을 찍어 봤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신데요.

방문하게 되면 엘리베이터가 없다고 직접 짐을 들어사 저희 반까지 옮기는 것을 도와주셨어요

그리고 아이가 들고 있는 풍선 보이세요?

 

밖에서 아이랑 놀고 있다보면 어느 순간 사장님이 나오셔서 풍선으로 멋진 것들을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선물해 주시더라고요

섭섭한 아이 없도록 한 명 한 명 아이들이 원하는 강아지나, 칼, 하트, 왕관 등 다양한 것을 만들어 주시던데,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투룸과 쓰리룸의 방들도 있었지만, 저희는 아이랑 저희 남편과 저 이렇게 셋 뿐이라서 그냥 원룸형 방을 예약했는데요.

원룸 안에 작은 미끄럼틀 놀이터랑 기차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 동화책, 텐트가 마련되어 있어서 딸랑구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특히 텐트의 경우 방에 들어가자마자 베개를 가지고 안에 들어가서 안 나오더라고요ㅎㅎ

 

작은 원룸형식의 방이 지만 정말 있을 건 다 있었어요~

치약, 샴푸, 바디워시, 수건도 넉넉히 들어있었고, 이불이랑 베개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싱크대에는 아이가 사용할 수 있는 식기들도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사진에는 안 찍혔지만, 전자레인지와, 전기포트, 밥솥도 있다 보니까, 햇반도 편하게 돌려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밥솥은 있지만 놀러 가서 까지 밥은 하기 싫은 관계로ㅎㅎㅎ)

 

마당에 있는 놀이터예요~

커다란 미끄럼틀과, 트램펄린, 골대, 공,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자동차 및 자전거와 사장님이 사용하시는... 어른들도 이용이 가능한 운동기구 그리고 저희 딸랑구가 너무나 좋아하는 롤러코스터 장난감이 있더라고요

또 마당 한편에는 아이들이 놀면서 자유롭게 비눗방울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비눗방울도 마련되어 있어서 정말 애들을 위해 많이 신경 쓰셨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밤 9시까지는 마당 놀이터에서 놀 수 있도록 조명을 켜주시는데요.

조명이 들어온 마당도 상당히 이쁘더라고요.

그런데 저희가 간 날은 바닷바람이 강해서 조금 추운 이후로 밤에 놀이터에 나가서 놀지는 않았어요

 

아!

사장님이 친절하시다고 하셨잖아요?

정말 친절하신 게, 펜션에 준비되어 있는 비상약도 다 문자로 알려주시면서 아이가 아플 경우에 말씀하라고 하시더라고요

 

또 sns이벤트도 하시던데, 참여할 경우 스파클링 불꽃놀이와 쫀드기, 아이스크림 두 개를 주셨어요~

사장님이 이용하는 사람 한 명 한 명 신경 써주신다는 것을 많이 느낄 수 있었는데요.

마지막 퇴실날에도 문자를 주시는 거예요~

가는 길에 아이들 먹으려고 과자 몇 개랑 물을 챙겨주셨는데 정말 감사했어요

 

덕분에 집에 돌아가는 그 순간까지 즐거운 기억만 가득했답니다~

 

 

여름에는 마당에 에어바운스를 이용해서 물놀이 공간으로 꾸며두신다고 하시던데,

또 한 번 가보려고 생각 중이에요~

이번에 좋은 기억이 많다 보니 계속해서 방문하고 싶은 키즈펜션이네요~

 

728x90
반응형
LIST